본문 바로가기
시사읽기

서울 노원구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김준호 자세히 알아보기

by 굿스스 2024. 3. 28.
반응형

 

김준호 후보는 19881013일에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민안초등학교, 수영중학교, 부산남일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런던 사우스뱅크 대학교 경영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그는 대한민국 해병대에서 병장으로 만기전역하였습니다김준호 후보는 서울대학교 국가재정연구센터 연구원, 2021년 재보궐선거 국민의힘 대학생위원장, 2021년 재보궐선거 국민의힘 청년대변인, 20대 대선 국민의힘 서울시당 청년보좌역, 최재형 국회의원실 선임비서관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서울 노원구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세 및 주요 활동

김준호 후보는 국민의힘 서울 노원구을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서울대 국가재정연구센터, 대선 당시 국민의힘 서울시당 청년보좌역, 국회의원 선임비서관 등을 거치며 경험을 쌓아온 젊은 정치인입니다. 김 후보는 "주민들이 '상계동에 그만 있고 국회로 제발 가라고 할 때까지 주민 곁에 있겠다"며 의정활동 1순위가 지역 정치임을 강조하였습니다.

그는 안정적이면서도 속도감 있는 재개발·재건축 문제의 신속한 정리를 첫 번째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그는 또한 창동차량기지와 도봉운전면허시험장 부지 활용 방안에 대해 "산업기반이 전무한 노원의 재정자립도와 먹거리 개발을 위해 반도체 팹리스와 문화복합시설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김 후보는 또한 "동네에서 아이 둘 업고 손 잡고 돌아다니고, 아이 둘과 하루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하는 이웃사촌"이라며 "노원구 막내 주민으로서 노원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해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치적 입장

김 후보는 "주민들이 '상계동에 그만 있고 국회로 제발 가라고 할 때까지 주민 곁에 있겠다"며 의정활동 1순위가 지역 정치임을 강조하였습니다. 그는 안정적이면서도 속도감 있는 재개발·재건축 문제의 신속한 정리를 첫 번째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그는 또한 창동차량기지와 도봉운전면허시험장 부지 활용 방안에 대해 "산업기반이 전무한 노원의 재정자립도와 먹거리 개발을 위해 반도체 팹리스와 문화복합시설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동네에서 아이 둘 업고 손 잡고 돌아다니고, 아이 둘과 하루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하는 이웃사촌"이라며 "노원구 막내 주민으로서 노원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해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입장을 통해 그는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 노원구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김성환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